현지 조사전문 인력이 직접 수행
기업의 정확한 시장조사
요청항목 반영
사전 컨설팅 진행하여
시장조사 범위와 항목 확정
Kick-off 컨설팅 : 조사범위와 항목, 조사방법 협의
조사수행 (시장현황 및 진출여건 조사) : 시장 매력도 및 난이도 조사
보고서 작성 : 조사내용 정리, 분석 및 대응전략 도출
Follow-up : 보고서 내용 보완 및 자문
조사수행 (시장현황 및 진출여건 조사) : 시장 매력도 및 난이도 조사
조사수행 (유효바이어 발굴조사) :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 맞춤형
유효바이어 발굴
Wrap-up 컨설팅 : 보고서 내용 설명 및 제출
심층 시장조사 프레임워크
구분 | 세부 조사항목 | |
---|---|---|
시장매력도 분석 | 타깃시장 환경조사 |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환경조사 |
시장규모 조사 | 시장규모 및 수요동향 조사 | |
산업 조사 | 해당산업 및 연관산업 조망 및 전망조사 | |
시장난이도 분석 | 타깃시장 특성조사 | 소비자 구매패턴 및 관심도 조사 |
경쟁업체 조사 | 경쟁사 및 경쟁제품 조사 | |
유통구조 및 경로조사 | 유통구조 및 판매방식 조사 | |
정부제도 조사 | 수입관세 및 수입관리제도 조사 | |
대응방안 도출 | SWOT 분석 | 진출가능 여건 종합분석 |
STP 분석 | 진출가능 고객 및 시장성 종합분석 | |
유효바이어 발굴 | 바이어 관심도 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