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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

퓨투로인포는 수출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콰이어리라고 생각합니다. 전시회를 하고, 카탈로그를 보내고, 광고를 하는 것도 결국 인콰이어리를 극대화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이러한 기업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최대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수출 마케팅 서비스 문의하기

수출 마케팅에 가장 필요한 인콰이어리를 위해 가장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검색엔진 마케팅, 바이어 발굴, 해외 시장조사 뿐만 아니라 수출바우처를 활용한 전반적인 수출 마케팅에 대해 편하게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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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의 노하우

검색엔진 마케팅

인콰이어리로 발전 가능한 홈페이지로의 자연 유입 증가를
위해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웹 매체 포스팅을 진행하여
검색 순위를 향상시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진단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여 무료로 검색엔진 최적화 상태를 진단해보세요.
웹사이트 최적화 항목 개선을 통해 홈페이지로의 더 많은 자연 유입이 될 수
있도록 개선해볼 수 있습니다.

바이어 발굴

수출을 시작하거나 신규 시장에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을 위해 바이어 정보를 수집하고 Calling 컨택을 통해 유효한
인콰이어리를 제공합니다.

차별화된 바이어 발굴 서비스

해외 지사의 전문 인력을 적극 활용하여 빠른 피드백과 양질의 바이어 발굴이 가능하며, 경험이 풍부한 전문화된 인력으로 고객 요청에 맞춤 지원 가능합니다.

블로그

퓨투로인포 블로그를 통해 수출바우처, 검색엔진 마케팅,
바이어 발굴 등에 대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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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검색엔진최적화(SEO)는 검색엔진에서 찾기 쉽도록 사이트를 개선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검색 사용자의 검색 의도에 맞게 웹사이트를 최적화하여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웹사이트 순위를 높이고 자연 유입 트래픽을 늘리는 작업입니다.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 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크게 두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노출 포지션 향상
검색엔진 키워드 검색 시 약 90% 이상이 첫 페이지에서 유입되며, 원하는 정보가 없으면
2,3페이지까지만 찾아보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3페이지 내에 노출되어야 트래픽이 유효합니다.

노출 포지션 향상을 통한 자연유입 트래픽 증가
최적화 작업을 통해 검색엔진에서 상위노출이 된다면 자연적으로 노출된 검색결과를 통해 더 많은 자연 트래픽이 유도됩니다.
관심도나 관련성 높은 유저들로부터의 자연 유입이 증가함에 따라 문의 또는 유효한 인콰이어리로 연결될 가능성도 증대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와 검색엔진최적화는 모두 검색엔진을 통해 고객에게 노출되기 위한 마케팅 기법입니다.
검색광고는 검색자의 의도를 파악해서 검색할 만한 키워드를 선정하고 입찰을 하게 됩니다.

입찰되면 바로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되기 때문에 빠른 홍보 효과를 가질 수 있지만 광고 비용이 소진된다면 더 이상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는 상위에 노출되기까지 상대적으로 시간이 소요되지만, 한 번 노출이 되기 시작하면 오랜 기간 노출이 가능해지면서 자연트래픽과 전환율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는 비용을 사용해서 웹사이트를 단기간에 검색결과에 노출시키는 유료 트래픽을 얻는 반면 검색엔진최적화는 상대적으로 노출되기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별도의 광고비용 없이 자연노출 됨에 따라 자연트래픽을 얻고 장기간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검색엔진 노출 포지션 향상으로 인해 기업 홈페이지로의 유입량 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유료 광고가 아닌 자연검색을 통한 상위 노출이기 때문에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관심을 가지고 자연적으로 유입된 트래픽이기에 유효한 인콰이어리로 발전 가능합니다.

검색엔진에는 콘텐츠 데이터를 수집하는 봇(크롤러)이 있습니다.
검색엔진 봇이 데이터를 수집하는 과정을 크롤링이라고 합니다.

봇이 크롤링을 하며 찾은 콘텐츠들을 색인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과정입니다.
검색엔진은 사용자의 검색의도에 맞춰 인덱싱된 콘텐츠들 중 가장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 순서대로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Robots.txt 파일은 크롤러가 웹사이트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URL을 검색 엔진 크롤러에 알려줍니다.
주로 웹사이트에 과부하가 걸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요청되거나 검색 엔진 크롤러가 특정 페이지나 디렉토리에 액세스하는 것을 제한하는 데 사용됩니다.
Robot.txt는 웹 크롤러가 페이지의 XML 사이트맵 파일을 가리키도록 합니다.

백링크는 기업 웹사이트 URL이 다른 웹사이트로 링크 되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백링크가 많으면 검색엔진 관점에서 좋은 영향을 받습니다.
하지만 웹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백링크가 많다면 단기적으로 검색엔진 상위에 노출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검색엔진에서
불이익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는 동일한 도메인 안에서 연결되는 링크를 의미하며, 사용자가 사이트 내 콘텐츠를 보다 원활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하면서
연관된 콘텐츠를 연쇄적으로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Google은 이러한 내부 링크를 통해 훨씬 쉽게 웹사이트를 크롤링하고 정보의 색인을 생성할 수 있게 됩니다.
처음 수출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시장에서의 기회를 확인하고자 할 때, 어떤 것부터 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바이어 발굴은 이런 고민을 가진 기업들이 가장 먼저 시작해 볼 수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만들어도 구매자를 찾지 못한다면 비즈니스 기회를 놓칠 수 있기 때문에
바이어 발굴 조사를 통해 신규 시장 가능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체 보유한 B2B 사이트 go4worldbusiness.com 등 해외 B2B 사이트를 활용해 수집한 DB와 선정국가 바이어 최신 업데이트된 정보 및 Calling interview 종료 후
관심 있는 바이어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조사항목으로는 연락처, 매출액, 종업원 수, 웹사이트 등 15개의 주요 항목들을 조사합니다.
무역용어인 인콰이어리란 바이어가 제품 수입 시 수출업자에 대하여 상품의 가격, 공급수량, 결제조건 등의 제시를 요구해 오는 경우를 말합니다.
유효 인콰이어리란 관심도를 확인한 검증된 인콰이어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가 주요 수입 국가, 주요 수입 품목, 바이어 유형, 기재를 통해 바이어 적합성에 대한 신뢰도를 검증합니다.
추가로 바이어 웹사이트 개별 확인을 통해 조사 제품과 일치한지도 확인합니다. 바이어 발굴은 당사의 강점 서비스 중 하나로, 단순 리스트 제공이 아닌 1차 e-mail 컨택 이후
직접 콜링을 통해 2차 검증된 리스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제품, 산업에 따라서 상이하지만 평균적으로 약 3개월가량 진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