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 BI Design
CI · BI 브랜드 개발

01기업과고객 그리고 소통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기업과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디자인 제공

02디자인 + 트렌드

기업과 제품의 컨셉을 반영한 트렌드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솔루션 제작

03효과적인 디자인

원활한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를 위한 디자인 제작

BI · CI 제작 과정

STEP 1

· 참여기업 정보 수집
· 방문 상담
· 브랜드 최신 트렌드 분석

STEP 2

· 브랜드 아키텍처 설정
· 브랜드 컨셉 설정
· 브랜드 전략 구체화 및
시각화 수립

STEP 3

· 브랜드 포지셔닝
· 브랜드 아이덴티티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합
반영한 브랜드 디자인 개발

STEP 4

· 국내 유명 변리사 및
법률 사무소와 협업으로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상호 검색을 통한 개발

STEP 1

· 참여기업 정보 수집
· 방문 상담
· 브랜드 최신 트렌드 분석

STEP 2

· 브랜드 아키텍처 설정
· 브랜드 컨셉 설정
· 브랜드 전략 구체화 및
시각화 수립

STEP 3

· 브랜드 포지셔닝
· 브랜드 아이덴티티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합
반영한 브랜드 디자인 개발

STEP 4

· 국내 유명 변리사 및
법률 사무소와 협업으로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상호 검색을 통한 개발

브랜드 개발 필요성 및 내용

글로벌 시장에서 기업의 특성이나 상징을 나타내는 제품 및 서비스의 명칭 및 기호 디자인
글로벌 경쟁사의 제품과 서비스로부터 차별화시킬 목적으로 개발된 이름,어구 및 심볼 디자인

글로벌 트렌드에 최적화된 CI·BI 브랜드를
개발하여 해외시장에서의 인지도 증대

글로벌 트렌드에 최적화된 CI·BI 브랜드를
개발하여 해외시장에서의 인지도 증대

수출브랜드 중점 개발 방향

기업 특성 및 여건 분석을 통한 기업 경영철학, 비전, 취지와 전달 가치가 분명한 요소를 반영하여 개발

기업정보 분석 및
브랜드 진단

브랜드 특성 개발 및
전략 수립

브랜드 디자인
개발

국내외 상표 출원 및
등록

PORTFOLIO